다우기술, 통합 메시지 관리 &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서비스 출시
- 사이트
https://www.daouidc.com/
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은 자사의 기업 메시징 서비스인 ‘비즈뿌리오’를 고도화하여 네이버톡톡, 이메일, 푸시(PUSH) 등 다양한 채널을 추가한 통합 메시지 관리 솔루션 ‘비즈뿌리오플러스’와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과 연계한 ‘비즈뿌리오커머스’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비즈뿌리오플러스’는 금융 및 공공 업종에 적합한 메시지 통합 관리 솔루션으로, 다양한 채널에서 메시지를 효율적으로 발송하고 관리할 수 있다. 사용자는 우선순위에 따라 메시지를 관리하며, 통합 통계 조회 기능을 통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최적화하고 효과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비즈뿌리오커머스’는 커머스 업종에 최적화된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으로, 고객 여정에 맞춘 마케팅 캠페인을 설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기존의 비즈뿌리오 메시징 API와 연계하여, 기업들은 커머스를 비롯한 IT 시장에서 체계적이고 전략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수 있다.
다우기술 비즈마케팅부문 김성욱 전무는 “25년간 축적된 메시징 노하우를 바탕으로 선보인 ‘비즈뿌리오플러스’와 ‘비즈뿌리오커머스’가 기업의 고객 접점을 혁신적으로 확장하고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는 핵심 동력이 될 것”이라며, “단순한 메시지 발송을 넘어 기업의 마케팅 활동 전반을 아우르는 혁신적인 통합 마케팅 솔루션으로 도약할 초석을 다졌다”고 전했다.
‘비즈뿌리오플러스’와 ‘비즈뿌리오커머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서비스 신청은 비즈뿌리오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Welaunch 서아림 기자
스타트업 뉴스 플랫폼, 위런치
© 2024 Welaunch. All Rights Reserved
보도자료/기고 : editor@welaunch.kr
광고/제휴 문의: we@welaunch.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