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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하이마트, 가전제품 구독 위한 '하이마트 구독' 서비스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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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시간 전

롯데하이마트, 가전제품 구독 위한 '하이마트 구독' 서비스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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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하이마트가 ‘하이마트 구독’ 서비스를 론칭하며 가전 구독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밝혔다. 가전 구독 서비스는 소액의 월 구독료를 지불하고 일정 기간 동안 가전제품을 사용하는 방식으로, 고객에게 더 큰 편리함을 제공하는 새로운 소비 방식을 제시한다. ‘하이마트 구독’ 서비스는 가전양판점의 특성을 살려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을 한 곳에서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LG전자, 삼성전자, 로보락, 샤크, 다이슨, 애플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의 제품을 구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기존 가전 구독 서비스에서 제공되지 않았던 다양한 브랜드와 품목을 아우른다. 특히, 로보락의 ‘로봇청소기’, 샤크의 ‘무선청소기’, 다이슨의 ‘헤어드라이어’, 애플의 ‘아이패드’ 및 ‘맥북’ 등을 구독할 수 있어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기존의 구독 서비스들이 주로 특정 제조사의 제품군만을 다룬 데 반해, 하이마트는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한 번에 구독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고객이 여러 구독 서비스를 이용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했다. 하이마트는 또한 구독 서비스 고객을 위한 다양한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표적인 서비스로는 ‘하이마트 안심 케어’의 가전 클리닝과 연장 보증 서비스가 있다. 이를 통해 구독 서비스 기간 동안 무상 A/S와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하며, 에어컨 등 클리닝이 필요한 가전 제품에 대한 청소 서비스도 지원된다. 또한, 전기밥솥의 패킹이나 내솥, 로봇청소기의 물걸레 패드, 먼지 봉투 등 소모품 교체 서비스를 정해진 주기로 제공해 고객이 편리하게 제품을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하이마트는 다양한 가격대와 구독 기간 옵션을 제공하여 고객의 선택을 폭넓게 지원한다. 50만원 이상의 제품부터 100만원 이상, 150만원 이상까지 다양한 제품 가격대에 맞춰 서비스를 세분화했으며, 구독 기간은 36개월(3년) 또는 60개월(5년)로 선택할 수 있다. 이러한 세분화된 서비스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중점을 두었다. 롯데하이마트 관계자는 "하이마트 구독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브랜드와 품목을 구독할 수 있도록 설계된 혁신적인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편리하고 차별화된 가전 구독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Welaunch 이나은 기자 스타트업 뉴스 플랫폼, 위런치 © 2024 Welaunch. All Rights Reserved 보도자료/기고 : editor@welaunch.kr 광고/제휴 문의: we@welaunch.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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