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프차, 상권 분석 ‘마이프차 지도’ 개인용 구독 서비스 출시
- 사이트
https://myfranchise.kr
프랜차이즈 창업 플랫폼 마이프차가 유수의 대형 프랜차이즈 브랜드에서 사용 중인 상권 분석 도구 ‘마이프차 지도’를 개인용 구독 서비스로 새롭게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기존에 여러 대형 프랜차이즈에서 신뢰성과 정확성을 인정받은 마이프차 지도는 이제 상가 투자자, 다점포 점주 등 누구나 구독을 통해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
마이프차 지도는 배후세대, 유동인구, 매출 데이터 등 다양한 상권 정보를 통합 제공하는 올인원 상권 분석 서비스로, 개인 사용자들도 대형 프랜차이즈 전용 데이터 기반 분석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게 되어 상권 정보의 투명성과 접근성이 더욱 강화될 전망이다.
이 서비스는 상권 내 주변 프랜차이즈 현황은 물론 학원, 병원, 교통 등의 정보를 종합 분석하여 매출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을 상세히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로드뷰 기능을 통해 실제 입지 환경을 온라인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어, 입지 선택에 필요한 요소를 더욱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다.
마이프차 지도는 매출 상위 10%의 고수익 지역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순위 분석 기능과 여러 지역의 상권 데이터를 비교 분석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하여 사용자가 최적의 입지를 전략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비즈니스 성공 확률을 높이고,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며 데이터 기반의 결정을 내릴 수 있다.
마이프차는 개인용 구독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월 59,400원의 프로모션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준용 마이프랜차이즈 대표는 “대형 프랜차이즈 본사들이 의사결정에 활용하던 상권 분석 서비스를 개인에게까지 확장하게 되어 기쁘다”며, “마이프차 지도 구독을 통해 고급 데이터를 활용하고 자신만의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이끌어갈 기회를 얻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Welaunch 서아림 기자
스타트업 뉴스 플랫폼, 위런치
© 2024 Welaunch.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