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aunch
·
10시간 전
애드팝콘, 일본 페이페이와 손잡고 ‘보상형 광고 플러스’ 출시
소식발행일
관심
0
60
태그
사이트
https://www.adpopcorn.com
신청
구독
좋아요
공유
신청
아이지에이웍스의 광고 수익화 플랫폼 애드팝콘(AdPopcorn)이 일본 QR결제 서비스 페이페이(PayPay)와 제휴를 맺고 오는 11월 일본 시장에 ‘보상형 광고 플러스’를 출시한다. ‘보상형 광고 플러스’는 게임 내 광고를 시청하면 게임 아이템과 함께 편의점·온라인 쇼핑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하는 서비스다. 국내에서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운영됐으며, 서비스 도입 이후 광고 참여율이 약 두 배 증가, 이용자 유지율도 40% 이상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애드팝콘은 이번 일본 출시를 시작으로 12월 대만 버전 출시, 이후 북미 시장 진출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일본에서는 페이페이 포인트가 제공되며, 다른 국가에서는 현지 맞춤형 리워드 모델이 도입된다. 김흥택 애드팝콘 대표는 “페이페이와의 협업은 보상형 광고의 새로운 시도이자 글로벌 확장 전략의 출발점”이라며 “글로벌 시장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애드팝콘은 일일 2,460만 명 이상이 이용하는 모바일 광고 수익화 플랫폼으로, 모회사 아이지에이웍스의 AI 데이터 분석 기술을 기반으로 광고 효율과 이용자 경험을 강화하고 있다. Welaunch 이나은 기자 스타트업 뉴스 플랫폼, 위런치 © 2024 Welaunch. All Rights Reserved 보도자료/기고 : editor@welaunch.kr 광고/제휴 문의: we@welaunch.kr
Welaunch
다른소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