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구분: 경력(7년이상)
[조직소개]
필요한 모든 것을 오늘 문 앞으로! 배민커머스서비스실은 음식 배달에 그치지 않고, 일상의 행복을 문 앞으로 배달하기 위해 새로운 퀵커머스 서비스를 개발합니다.
편의점, 마트는 물론, 가게에 가야만 살 수 있던 모든 상품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B마트와 배민스토어, 다양한 묶음 상품 및 전국 맛집 상품을 집에서 편하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전국별미와 대용량특가, 그리고 외식업 사장님을 위한 배민상회 등, 커머스 서비스의 모든 전시 영역을 담당하며 가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요업무
- 배민 커머스 서비스의 전시 영역을 기획하고 운영하며, 새로운 전자상거래 서비스를 개발합니다.
- 상품 탐색부터 주문까지 이어지는 서비스 전반의 프로젝트를 기획 및 운영합니다.
- 사용자 및 고객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개선 방안을 기획하고, 비즈니스 요구사항을 수집 및 분석하며 과제를 도출합니다.
-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을 분석하여 인사이트를 발굴하고, 서비스 전략을 수립합니다.
- 서비스의 가치와 기대 효과를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중장기적 관점의 프로덕트 전략 및 로드맵을 수립합니다.
- 출시된 제품의 가치와 기대 효과를 분석하고, 더 좋은 고객 가치 제공을 위해 제품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킵니다.
자격요건
- 7년 이상의 커머스 서비스 PM 또는 PO 경험이 있는 분
- 고객 중심 사고와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에 익숙한 분
- 서비스 도메인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의 요구사항을 구체화하고, 체계적인 전략을 수립하실 수 있는 분
- 합리적인 의사결정과 논리적인 대화, 체계적인 문서화가 가능한 분
*자세한 내용 사이트 링크 참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