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몰 선물하기 솔루션 기프틴, 누적 거래액 100억원 돌파
자사몰 선물하기 솔루션인 기프틴을 운영하는 채티스(대표 안동혁)가 출시 2년 만에 누적 거래액 100억원을 달성했다고 19일 밝혔다.
기프틴은 자사몰에 간단한 설정만으로 선물하기 기능을 도입할 수 있는 서비스로, 주문자가 선물을 받을 사람의 주소를 몰라도 연락처만으로 선물을 보낼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선물 수령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쇼핑몰 운영자는 선물 전용 상품이나 패키지를 구성해 추가 매출을 창출할 수 있다.
채티스는 기프틴 외에도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 앱 서비스를 제공하며, 특히 카페24 앱스토어에서 제공하는 ‘첫 구매 100원’ 앱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앱은 첫 방문 고객에게 특정 상품을 초저가로 제공하고, 일정 금액 이상 주문 시 혜택을 제공하는 전략적 마케팅 서비스로 누적 거래 건수가 100만 건을 넘어섰다.
안동혁 대표는 "기프틴과 첫 구매 100원 서비스는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동국제약 등 유명 기업 쇼핑몰에서 널리 사용되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채티스는 ‘인스타그램 쇼핑 위젯’과 ‘리워드 링크’ 등 11종의 앱 서비스를 카페24 앱스토어를 통해 제공하며,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들의 성장에 기여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Welaunch 서아림 기자
스타트업 뉴스 플랫폼, 위런치
© 2024 Welaunch. All Rights Reserved
보도자료/기고 : editor@welaunch.kr
광고/제휴 문의: we@welaunch.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