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aunch
·
11시간 전
퀸잇, 패션에서 ‘4050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리브랜딩
소식발행일
관심
4
133
태그
사이트
https://web.queenit.kr/home/RECOMMENDATION
신청
구독
좋아요
공유
신청
4050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퀸잇(QueenIt)’이 리브랜딩을 단행하며 새로운 브랜드 메시지와 아이덴티티(BI)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라포랩스(대표 최희민·홍주영)가 운영하는 퀸잇은 기존 패션 중심 이미지를 뷰티·리빙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으로 확장하며, 4050 세대의 다양한 취향과 삶을 아우르는 플랫폼으로 재탄생한다. 이번 리브랜딩은 퀸잇의 사업 방향 변화에 따른 전략적 결정으로, 단순 상품 판매를 넘어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역할을 강조한다. 새로운 브랜드 메시지는 ‘멋진 어른들의 라이프스타일링샵’으로, 4050 세대가 자신만의 스타일과 취향을 쉽게 발견하고 완성할 수 있는 공간임을 상징한다. 퀸잇은 이를 통해 고객의 일상을 더 깊이 이해하고, 패션에서 라이프 전반으로 경험을 확장하는 데 초점을 맞춘다. 새로운 로고는 사업 확장성을 시각화한 디자인으로 재구성됐다. 기존 패션 중심 로고를 부드러운 곡선으로 라운드 형태로 변경해 유연성과 포용성을 표현했으며, 4050 세대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새로운 멋’을 강조한다. 브랜드 컬러는 채도·명도를 낮춘 차분한 보라색으로 변경, 시각적 안정감과 세련된 감성을 더해 브랜드 이미지를 업그레이드했다. 퀸잇 관계자는 “이번 리브랜딩은 4050 고객의 일상을 더 깊이 이해하고, 최적의 선택을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성장하기 위한 출발점”이라며 “고객이 더 나은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혁신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새로운 BI는 24일부터 앱과 웹사이트를 시작으로 모든 고객 접점에 순차 적용된다. 퀸잇은 2022년 출시 이후 4050 여성 중심 패션 플랫폼으로 성장하며 누적 사용자 50만 명을 돌파했다. 이번 리브랜딩으로 뷰티·리빙 카테고리 확대를 통해 시장 점유율을 높일 전망이다. 국내 4050 라이프스타일 시장은 2030년 10조 원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퀸잇의 큐레이션 전략이 차별화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Welaunch 이나은 기자 스타트업 뉴스 플랫폼, 위런치 © 2024 Welaunch. All Rights Reserved 보도자료/기고 : editor@welaunch.kr 광고/제휴 문의: we@welaunch.kr
Welaunch
다른소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