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무신사 협업 ‘위찌’ 색조 화장품 편의점 판매
- 사이트
http://www.gsretail.com/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무신사와 협력해 무신사 메이크업 브랜드 ‘위찌(WHIZZY)’의 색조 화장품 테스트 판매를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출시로 GS25는 ‘영(Young) 뷰티’ 고객층을 타깃으로 뷰티 카테고리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위찌’는 지난 2월 무신사에서 론칭한 메이크업 브랜드로, 자유롭고 새로움을 추구하는 영 뷰티 고객들을 위한 쉽고 간편한 뷰티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테스트 판매되는 상품은 립 카테고리 위주로, 매끈한 광택과 투명한 컬러가 특징인 '글로우 업 틴트' 5종과 생기와 속광을 더해주는 '슬릭 무브 립앤치크' 3종 등 총 8종이다. 가격은 글로우 업 틴트가 1만3000원, 슬릭 무브 립앤치크가 1만4000원이며, 4월 한 달간 카카오페이 결제 시 30%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된다.
GS25는 이번 제품을 DXLAB점, 뉴안녕인사동점, 지에스강남점 등 주요 20개 점포에 뷰티 특화 매대를 설치하여 선보인다. 해당 매대에서는 위찌 상품 외에도 3000원 균일가 가성비 기초 화장품 등 다양한 뷰티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이정민 GS25 뷰티 MD는 "이번 협업을 통해 기초 화장품에서 색조 화장품으로 라인업을 확장하면서 뷰티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고, 집 앞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뷰티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편의점 뷰티에 새로운 전환점을 불러올 것"이라고 말했다.
GS25는 뷰티 시장에서의 인기를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지난해부터 리얼베리어, 이즈앤트리, 더마비, 싸이닉 등 다양한 뷰티 브랜드와 협업을 강화하고 있으며, 가성비와 제품력을 모두 만족시키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Welaunch 이나은 기자
스타트업 뉴스 플랫폼, 위런치
© 2024 Welaunch. All Rights Reserved
보도자료/기고 : editor@welaunch.kr
광고/제휴 문의: we@welaunch.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