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런치 로고
엠펀치, 디저트 브랜드 '브릭샌드' 첫 공식 브랜딩 사이트 제작

Welaunch
Welaunch
·
2개월 전

엠펀치, 디저트 브랜드 '브릭샌드' 첫 공식 브랜딩 사이트 제작

소식발행일
 
관심
15
1,153
태그
사이트
https://mfunch.com/works/portfolio-view.html?id=33
구독
좋아요
공유
신청
엠펀치(M.FUNCH)가 휘낭시에 디저트 브랜드 '브릭샌드'의 첫 공식 브랜딩 사이트를 제작 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사이트는 브릭샌드의 브랜드 이미지가 자연스럽게 각인될 수 있도록 컬러와 시각적 정체성을 반영하여 디자인되었으며, ‘좋은 경험’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살려 직관적인 사용성과 부드러운 인터페이스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제품이 돋보이도록 화면 구성을 최적화하고, 브랜딩과 쇼핑 기능을 결합한 다목적 사이트로서 사용자에게 일관된 브랜드 경험과 편리한 구매 환경을 제공한다고 한다. 엠펀치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브릭샌드가 디저트 시장에서 차별화된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도록 전략적인 디지털 브랜딩을 구현했다고 밝혔다. 엠펀치는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크리에이티브 웹 제작 전문 회사로, 유니크한 디자인과 트렌디한 기술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뉴미디어 연구소를 기반으로 한 꾸준한 기술 R&D를 통해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 발맞춰 가고 있으며, 사용자가 방문 했을 때 Fun한 임팩트를 선사하고자 다양한 매체와 공간에서 활용될 수 있는 디자인을 연구하고 있다. 또한, 엠펀치는 ICT 분야의 멀티미디어 콘텐츠 웹, 영상, AI 기술이 연결된 프로젝트 진행 등 다방면으로 사업을 확장해나가고 있다. LG, 코오롱인베스트먼트, KT, SKT, 교보증권, 라이나생명 등 대기업과 종합광고대행사와의 다수 프로젝트를 수행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도가 높고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다. 엠펀치 김효준 대표는 "브릭샌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사용자 경험을 최적화한 이번 공식 브랜딩 사이트 제작은 엠펀치 만의 차별화된 브랜딩 전략이 있어서 나온 결과물이다"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디지털 브랜딩 전략을 통해 고객사의 성공적인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Welaunch 서아림 기자 스타트업 뉴스 플랫폼, 위런치 © 2024 Welaunch. All Rights Reserved 보도자료/기고 : editor@welaunch.kr 광고/제휴 문의: we@welaunch.kr

Welaunch
Welaunch
다른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