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런치 로고
오픈랩소디, 구독형 광고 플랫폼 '애드컨트롤' 정식 런칭

Welaunch
Welaunch
·
1년 전

오픈랩소디, 구독형 광고 플랫폼 '애드컨트롤' 정식 런칭

소식발행일
 
관심
5
98
태그
사이트
https://adrop.io
구독
좋아요
공유
신청
애드테크 기업 오픈랩소디가 구독형 광고 플랫폼 빌더 '애드컨트롤' 서비스를 정식으로 런칭했다. 애드컨트롤은 광고주에게 간편한 광고 구매 경험을 제공하고, 앱 개발사가 비용 효율적으로 광고 사업을 운영할 수 있도록 돕는 혁신적인 서비스이다. 중소형 앱 개발사들은 광고 플랫폼을 구축하는 데 많은 시간과 비용이 소요되어 어려움을 겪어왔다. 그러나 애드컨트롤의 출시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되었다. 애드컨트롤은 단 하루 만에 광고 플랫폼을 도입할 수 있으며, 합리적인 비용의 월 구독 방식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초기 투자 비용을 절감하고 ROI(투자 대비 수익률)를 극대화할 수 있다. 애드컨트롤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다: ▪️맞춤 광고 상품: 다양한 광고 유형과 판매 방식을 조합해 맞춤형 광고 상품을 제공 ▪️광고 운영 자동화: 광고 예약부터 소재 관리, 성과 보고, 정산까지 운영을 자동화 ▪️오디언스 타겟팅: 자사(1P) 데이터 기반의 타겟팅을 자동 완성과 추천으로 쉽게 설정 현대 벤디스의 모바일 식권 앱 ‘식권대장’ 광고 사업 담당자 안대환 매니저는 애드컨트롤 도입 이후 “이메일로 받던 복잡한 광고 예약 과정이 플랫폼으로 자동화되고, 정산 관리가 간편해지면서 광고 사업의 운영 효율이 개선되었다”며, “국내 3040 직장인에게 집중 도달할 수 있는 고효율 광고를 간편하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오픈랩소디의 김유신 대표는 "애드컨트롤을 통해 중소형 앱 개발사의 광고 사업을 돕는 것 뿐 아니라, 브랜드의 타겟 고객이 모여있는 고효율 매체를 지속 발굴하여 광고주의 성공에 기여하고 싶다"고 전했다. Welaunch 서아림 기자 스타트업 뉴스 플랫폼, 위런치 © 2024 Welaunch. All Rights Reserved

Welaunch
Welaunch
다른소식